복권 역사 – 정부가 복권 수익을 사용하는 방법

복권 역사 – 정부가 복권 수익을 사용하는 방법

로마 제국 시대에 복권은 저녁 파티에서 오락으로 사용되었으며, 이스라엘 왕을 선택하고 교회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마을 요새를 건설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르네상스 유럽에서 복권은 정부 프로젝트를 위한 기금을 모으고 교회 자금을 조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복권은 정부가 전쟁을 준비하는 방법이기도 했습니다.

복권은 또한 정부가 가난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저지대 국가에서 복권은 정부가 가난한 사람들에게 자선을 제공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복권은 또한 중국의 만리장성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미국에서는 복권이 교육 자금 조달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복권에는 종종 복권 공급자를 책임으로부터 보호하는 “Force Majeure”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복권은 또한 정부가 세금을 올리지 않고 수입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미국 초기에 국가는 공공 사업에 대한 수입이 부족했습니다.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공공 사업의 필요성이 증가했습니다. 세금을 인상하려는 시도는 광범위한 반대에 부딪혔고 주에서는 납세자를 화나게 하지 않는 예산상의 해결책을 모색했습니다. 이러한 도전에 대응하여 많은 주에서 복권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도박에 대한 경찰과 대중 간의 마찰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미국 초창기에는 복권이 대학 설립 자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프린스턴 대학은 부분적으로 복권으로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또한 많은 주 정부는 부분적으로 복권으로 자금을 조달하는 사회 안전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복권은 뉴욕시에서 인기 있는 엔터테인먼트 형식이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흑인 커뮤니티에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20세기 초에 많은 주에서 빈부 격차가 벌어지는 소득 격차에 직면했습니다. 소득 격차는 1970년대에 실업률이 증가하고 의료 비용이 증가하면서 악화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복권 수익은 소득 격차를 줄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복권 수익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주정부는 세금을 올리지 않고도 복권 수입을 늘리고 복권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많은 주에서 스크래치 티켓을 도입했습니다. 스크래치 오프 티켓을 통해 플레이어는 복권 구매 및 판매 과정에 참여하고 즉각적인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티켓은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복권도 우편으로 배포됩니다. 티켓 비용은 약 10실링입니다.

20세기 초 복권의 합법성에 대한 논쟁은 뜨거웠습니다. 합법화 옹호자들은 복권이 세금을 인상하지 않고도 주 금고를 채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일반 시민의 주머니에 돈을 보관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어쨌든 도박을 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 돈이 공공 사업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이들의 주장에는 한계가 있었다. 많은 경우에 그들은 민간 기업인 Scientific Games, Inc.의 도움을 받아 자신들의 주장을 펼칠 수 있었습니다.